사단법인 한국공연문화예술원 정기총회가 열렸다

2020년 8월 10일 오후 5시 예숙가의집 다목적홀에서 진행 되었다

지형렬 기자

작성 2020.08.11 22:19 수정 2020.08.11 23:53


사단법인 한국공연문화예술원 정기총회가 열렸다


주최: (사)한국공연문화예술원

일시: 2020년 8월 10 일

장소: 예술가의 집 다목적홀

1부 사회: 강수연 사무국장 (정기총회)

2부 사회: 김상희 공연국장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위로 희망 나눔 콘서트)



이번 정기총회는 코로나19 정책에 따라 총회 장소인 '예술가의 집' 의 철저한 방역체계와 협회 마스크 착용 의무화 및 마이크 사용시 마다 마이크 보호팩을 바꾸어 사용하며 정부시책에 의한 모임에  코로나19방역에 따른 정책에 의거  방역 내용을 지키며 진행 되었다.



(사)한국공연문화예술원 이사장 서수옥은 인사말에서 "코로나19로 온국민과 전세계가  사회적 거리두기로 모든 문화행사가 취소되어 올해 첫번째 대면 모임이었는데  코로나19와 장맛비가  회원들의 발길을 묶어 안타깝게 위임장으로 대신했습니다. 힘든 사람들이 시낭송을 통해 조금이라도 마음의 위안이 되고 힐링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참석하여 주신 회원님께 감사드리며 참석하지 못했지만 마음으로 응원해 주시는 회원님들께 깊이 감사드립니다" 고 전했다


사단법인 한국공연문화예술원 정기총회 는 1부, 2부 나누어 진행 되었고 1부 는 강수연 사무국장, 2부는 김상희 공연국장의 사회로 진행 되었다




1부 는 "정기총회"로서 사무국장 임명식, 성원 확인 및 보고 , 서기 및 의사록 작성자 선임, 이사장 인사, 안건 보고 등으로 진행 되었으며  2부 는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위로 희망 나눔 콘서트" 시낭송이 이어졌다. 이날 (사)한국공연문화예술원 서수옥 이사장은 강수연 을 사무국장으로 임문주를 서기로 임명 하였다.



정기총회 2019회계감사보고는 박미희감사 가 보고를 하였다



이번 사무국장 으로 임명된 강수연 사무국장은 "장맛비 폭우로 많은 회원이 같이 못하고 힘든상황에서 올해 첫 대면  행사였지만 그래도 많은 참여로 화기애애한 가족적인  분위기로  힐링의 시간이 되었다 . 앞으로  최선을 다해 맏은바 책임을 다하겠다" 고 말했다.



(사)한국공연문화예술원  관계자는 "이번 2020 정기총회는  35명 참여, 25명 위임장으로  회원  과반수로 성원이 되었고  2020년 새 안건들도 하반기부터  활발하게 시작할 것을 회원들의 동의를 얻어 적극 진행 하기로 하였다 " 고 전했다.



앞으로 2020 하반기의  사단법인 한국공연문화예술원의 행보가 주목된다



[ 한국종합ARTNEWS  편집국 지형열]




RSS피드 기사제공처 : 한국종합ART NEWS / 등록기자: 지형렬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해당기사의 문의는 기사제공처에게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