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시설관리공단,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코로나 19 의료진 격려 위한 국민 참여형 캠페인

장현숙 기자

작성 2020.06.02 17:18 수정 2020.06.02 17:19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참여하는 오산시설관리공단 이희석 이사장을 비롯한 공단 임·직원들/제공=오산시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지난 1일 오산스포츠센터 광장에서 이희석 이사장을 비롯한 공단 임·직원들이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고 밝혔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고자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이다.

특히 3개의 해시태그(#덕분에 캠페인, #덕분에 챌린지, #의료진 덕분에)를 붙여 존경과 자부심을 뜻하는 수어동작을 사진 등으로 촬영해 게재하고 ‘덕분에 챌린지’를 이어갈 다음 참여자를 3명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번 캠페인은 연천군시설관공단의 지목을 받아 동참하게 됐다. 공단은 참여사진을 공단 홈페이지와 각 사업장 SNS에 게재하고 다음 참여단체로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오산문화원, 오산교육재단을 지목하고 동참해 줄 것을 요청했다.

이희석 이사장은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확산 방지와 진료에 헌신하고 있는 의료진에 감사드린다”며, “오산시시설관리공단은 공공기관의 공익적 가치를 위한 역할을 수행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Copyrights ⓒ 연합개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장현숙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인천데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