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공장 PDM 공급업체 - 솔리드웍스 공인 리셀러 (주)세인이엔에스

유재성 기자

작성 2020.06.02 10:10 수정 2020.06.02 10:10






▲ 솔리드웍스 PDM



  국내 정부는 스마트공장 구축 및 고도화 지원사업을 추진 중이다. 중소벤처기업부 스마트공장 구축 성과분석에 따르면 ‘14년부터 ’17년까지 스마트공장 도입된 기업수가 5003개에 이르고 있다. 여기에서 나아가 정부는 2022년까지 스마트공장을 3만개 확대를 목표로 하고 있다. 



 스마트공장 보급·확산사업별 세부 내용을 살펴보면, 스마트공장 구축 및 고도화 지원은 국내 중소·중견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하며, 제품설계‧생산공정 개선 등을 위해 IoT, 5G, 빅데이터, AR·VR, AI, 클라우드 등 첨단 기술을 적용한 스마트공장 솔루션 구축 및 구축에 필요한(솔루션 연동) 자동화장비·제어기·센서 등을 위한 지원 사업이다. 기업 당 총 사업비의 50%(신규구축: 최대 1억, 고도화: 최대 1.5억)를 지원한다.


▲ 솔리드웍스 공인 리셀러 '(주)세인이엔에스' 로고



 한편, 솔리드웍스 공인 리셀러 (주)세인이엔에스(Sein ens)가 스마트공장 PDM(제품 데이터 관리) 보급을 본격적 추진하고 있다.  ㈜세인이엔에스 솔리드웍스 인증 리셀러로, 솔리드웍스 라이선스 사업을 시작으로 구조해석, 유동해석 등 엔지니어링 컨설팅 분야로 확대했다. 이후 기술개발과 인력을 확충해 스마트 팩토리 PDM 구축에 관해 집약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 3D CAD/CAE 컨설팅 전문 기업이다.



  솔리드웍스 PDM은 데이터 관리 시스템으로서 제품 개발과 관련된 설계, 제조, 생산 정보 및 프로세스를 최적화하고, 복잡하고 다양한 제품 개발환경에서 개발 리드 타임을 획기적으로 단축해 납기 준수율 향상 및 제조 원가 절감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주)세인이엔에스는 컨설팅을 통해 기업의 제품 데이터 관리의 문제점을 개선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스마트공장 구축 및 고도화 기업이 증가하는 가운데, (주)세인이엔에스는 국내 생산 및 제조 기업과 전략적 협력관계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세인이엔에스의 관계자는 "저희 기업은 고객님들의 말씀에 귀 기울여 고객 여러분과 더불어 성장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항상 고객님을 먼저 생각하는 정신을 바탕으로 고객님의 니즈를 만족시키고자 노력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저희 ㈜세인이엔에스는 고객님이 Global Leader가 되실 때까지 함께 최선을 다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세인이엔에스는 사용자들이 고객들이 비교우위를 가질 수 있도록 솔루션 제공 뿐만 아니라 교육, 기술지원을 통해 고객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Copyrights ⓒ 연합개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유재성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