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우한 폐렴의 책임져야

컬럼 스티브 베넌

중국 공산당 지도부 미국내 자산 동결해야

세계의 적은 중국 공산당

김태봉 기자

작성 2020.05.19 19:21 수정 2020.05.23 07:29

중국 공산당 지도부가 미국에 가지고있는 개인 자산을 동결해야한다고 말했다.그들이 가지고있는 수조 달러의 자산들과 부동산과 주식 채권을 압류해야한다는 것이다. 이들의 자산을 압류해서 우한 폐렴으로 사망한 가족들에게 줘야한다고 말했다.

 

뉴욕에있는 시진핑 가족의 자산과 왕치산의 자산을 압류해서 우한 폐렴 유가족들에게 나눠주는게 맞다고 강조했다. 스티브 배넌은 또 왕치산과 시진핑은 공산주의자라면서 어떻게 그렇게 많은 개인 재산을 가지게 됐는지 밝히라고 직격탄을 날렸다.

 

또 중국 공산당은 곧 붕괴된다면서 공산당 지도부는 현재 떨고 있다고 말했다.

영국,유럽,인도,브라질,미국,일본등 세계 각국의 평범한 시민들은 모두 이 사태가 시진핑의 과실이라는 점을 알고있다며, 아울러 중국에서도 많은 이들이 지도부가 한 짓에 대해 불만이 있으며 특히, 우한 시민들도 지도부의 소행이 죽음을 불러온데 대해 불만을 가지고 있다고 주장했다.

 

중국 공산당의 최대 피해자는 중국 인민이라며, 이런점들 때문에 중국 공산당이 미친 듯이 날뛰며, 관영 CCTV를 통해 비난 공세를 펴고 있다고 말했다때문에 자신도 그들의 타깃이 되고있다고 설명했다.

 

스티브 배넌은 우리의 적은 중국 인민도 중국도 아닌, 중국 공산당이라고 거듭 강조했다. 이번 기회에 그들에게 물든 자들,같이 부패한 자들,그들에게 잘 보이려는 주구들의 실체가 만천하에 드러나고있다고 말했다.

 

배넌은 그들과의 투쟁을 멈추지않을 것이며 이제 시작에 불과하다고 밝혔다.

Copyrights ⓒ 연합개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김태봉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개미신문
s1533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