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랩, 캄보디아 경제협력단과 교류 일정 진행

 셀랩, 기업 소개부터 상품 설명, 공장 견학까지 진행

 GJ그룹 주도로 유치된 캄보디아 경제협력단 투어

 캄보디아 경제협력단 방문교류, K문화와 캄보디아 교류 기반 다진다

입력시간 : 2020-02-27 22:58:08 , 최종수정 : 2020-02-27 22:58:08, 임예슬 기자




 캄보디아 경재협력단이 지난 2월 12일부터 4박5일간 국내 기업들과의 방문 교류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2일째인 13일에 방문한 화장품 기업 셀랩에서는 이종범 이사와 조정용 공장장, 그리고 서지훈 대리가 참석하여 기업 소개와 화장품 상품 설명 그리고 공장 견학 일정을 수행했다.


 





 이번 교류 일정에서는 K문화 확산과 더불어 크게 성장하고 있는 화장품 업계에 관한 이야기가 오갔다. 기초 화장품 제품과 기능성제품을 더불어 에스테틱 용품들과 마스크/패치 제품들에 대한 정보를 주로 논하였고, 그에 더해 셀랩의 제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있었다.


 RUTC 아카데미를 통해 캄보디아인들을 대상으로 교육 봉사를 진행하고 있는 GJ그룹은, 캄보디아에는 이렇게 화장품이나 다른 한국에 대한 정보 등 보다 다양한 정보가 필요하다고 전했다.




 



 이번 캄보디아 경제협력단 방문교류 프로그램을 통해 캄보디아와 GJ그룹, 그리고 셀랩은 K문화와 캄보디아의 교류를 위한 기반을 다졌다.


 한편, 셀랩은 충남 아산시에 위치하고 있는 1994년 설립된 화장품 제조 전문의 중소기업이다. 현재 이노비즈, 벤처기업, 강소기업 등의 인증을 받았으며, OEM, ODM 제조를 주로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글로벌네트워크를 형성하여 미주지역과 유럽지역을 더불어 아시아 전역에 파트너쉽을 구축하고 있다.





Copyrights ⓒ 연합개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임예슬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data to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