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 한강 지식산업센터 ‘샹보르 영무파라드’, 탁월한 배후수요 및 교통편의로 분양시장 열기 '후끈'

입력시간 : 2019-12-10 12:19:20 , 최종수정 : 2019-12-15 12:43:49, 이호진 기자


김포 한강 지식산업센터 ‘샹보르 영무파라드’,

탁월한 배후수요 및 교통편의로  분양시장 열기 '후끈'





                                                                                 <김포한강 '샹보르 영무 파라드' 지식산업센터 조감도>

                                                                    

중소건설사들을 비롯해 메이저 건설사들 역시 지식산업센터에 대거 참여하는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또한 과거에는 제조업 중심의 산업구조 속 저가의 상품에 대한 수요가 높아 전용률이 많은 물류를 골랐다면, 최근에는 지식과 정보통신산업을 중심으로 하는 산업구조가 이루어지다 보니, 아무래도 교통환경이 중요해 진 것. 이러한 요소들이 비즈니스를 할 때, 편리한 장소와 넉넉한 주차 공간, 편의 시설과 하역장까지 갖춘 지식산업센터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켰다.

이와 관련해 우수한 교통망을 갖춘 김포한강 신도시의 지식산업센터 '샹보르 영무파라드 김포한강'이 분양을 시작하여 분양 시장이 봄날을 맞은듯 들썩이고 있다.

지난 11월 21일부터 분양 홍보관을 오픈해 본격적인 분양에 들어간 샹보르 영무파라드 김포한강은 김포한강로, 제2외곽순환도로(김포-인천)의 광역교통망과 더불어 검단, 양촌, 학운, 대포산업단지의 풍부한 배후수요를 갖춘 최고의 입지를 가지고 있다.

해당 지식산업센터는 김포골드라인 구래역과 양촌역의 더블역세권에 위치해있으며, 종착역인 양촌역과 불과 도보 5분 거리인 초역세권에 위치해 있으며, 김포한강 신도시 구래지구에 유일한 대형마트인 이마트와 롯데시네마 등의 생활편의시설을 갖추고 있어 유동 인구 흡수와 근로자 직주근접에 유리한 입지를 갖추고 있다. 특히, 앞서 언급했던 김포한강로, 제2외곽순환도로(대곶IC)가 위치해 있어 대중교통 이외에도 물류 이동에 중요한 도로 교통 환경에도 우수하다.

이 외에도 차별화된 특화설계와 합리적 분양가, 세제 혜택 등도 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샹보르 영무파라드 김포한강은 3면코너의 가치 있는 입지를 자랑하며, 336대의 넉넉한 주차시설, 전세대 발코니와 일부호실에 제공되는 테라스 등 여유로운 서비스 면적을 갖추고 있다. 이 외에도 환기성이 우수한 중정 설계와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대회의실 등의 다양한 편의시설을 물론, 하역장과 Drive- In 시스템도 완비해 화물차 진입과 물류이동의 편의를 높였다.

여기에 이주기업에게 4년간 법인세 100% 감면 등 다양한 세제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제공되며, 저금리 시대에 개인신용에 따라 최대 90%까지 은행 대출이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과 집을 한 곳에 투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부동산 관계자는 "현재 수도권 제2순환고속도로는 인천~김포 구간은 이미 운행 중에 있으며 2026년에는 김포~파주 구간도 개통이 예정되어 지역 간 광역교통망이 더 확대되는 만큼, 김포 한강 신도시의 샹보르 영무파라드 김포한강은 사통팔달의 수익형 부동산 블루칩으로 떠오를 것으로 보인다"라며, "복합업무지구 도시지원시설용지에 위치해 투자 가치가 좋은 만큼 많은 분양 조기 마감이 예상되는 부분도 있다"라고 설명했다.

시행은 더홍컴퍼니, 시공은 영무건설,  시행수탁사는 하나자산 신탁이 맡고있다.

한편, 샹보르 영무파라드 김포한강 지식산업센터는 경기도 김포시 구래동 6871-60, 61번지에 들어서게 되며,

홍보관은 김포시 구래동 6880-7번지 월드에비뉴 112호에 위치해 있다.

지식산업센터뉴스 / 편집장 이호진 (tedi71@hanmail.net)

Copyrights ⓒ 연합개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이호진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지식산업센터뉴스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