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역 성남엘크루 모란역 더블역세권 숲세권 소형아파트 인기

입력시간 : 2019-12-06 17:19:27 , 최종수정 : 2019-12-06 17:19:27, 조대은 기자

태평역 성남엘크루아파트는 교통의 편리성을 추구하는 1~2인 수요자 들에게 임차인 선호도 가 높은 소형아파트 구조로 되어 있어 성남아파트 분양시장에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지하2층부터 지상13층으로 설계되며, 41~59㎡로 구성되는 더블역세권 소형 아파트로 전세대 남향위주의 배치로 일조권 및 채광이 뛰어나며, 4BAY(일부타입) 설계로 선호도 높은 아파트 구조로 설계해 다양한 수납 공간과 안정감 있는 거실과 안방, 작은방 등 2~3인 거주가 가능하다.

 

드레스룸과 펜트리 공간으로 다양한 수납 및 옷장을 쓸수가 있어 예비 신혼부부 들에게 현재 반응이 좋다.

 

또한, 단지내 커뮤니티 시설은 일반단지에 비해 차별화를 두어 휴게쉼터, 커뮤니티 마당, 어린이놀이터, 및 조경공간 등으로 입주민 편리성에 중점을 둔 설계를 도입했다.

 

역세권 아파트로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지역이니 만큼 전, 월세 수요자 또한 풍부하여 성남지역은 아파트 분양 시장에 불황에도 실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는 지역이다.

 

교통은 분당선 태평역과 가까우며, 지하철8호선과 분당선이 만나는 모란역도 근거리 입지해 수서역을 3장거장으로 진입할 수가 있고, 향후 지하철8호선 연장으로 모란역과 판교역이 연결되면 강남권과 판교지역 접근성이 뛰어나 출퇴근이 빠른 아파트 단지이다.

 

단지인근 버스정류장을 이용하여 광역버스노선 및 시내버스 노선 등으로 분당과 용인 수원, 강남권 잠실지역 등 빠르게 진입이 가능하다.

 

현장인근 숲세권으로 3만여에 달하는 밀리언 근린공원이 있으며, 친환경 수진생태공원 및 탄천이 가까워 힐링을 할 수 있는 입지다.

 

도보권 및 차량권으로 인프라 등이 가까이 있어 쇼핑과 여가가 가능한 입지로 인근 성남중앙시장, 롯데시네마, 뉴코아아울렛, 정병원, 이마트, 등이 가까우며, 자녀를 둔 실수요자들은 풍생고, 태평중, 태평초교, 성남서초, 성남수정초, 수진초교, 상수초교 등이 있어 학군이 가까운 지역이다.

불경기에도 소형 아파트가 꾸준하게 인기를 끌고 있는 이유는 1~2 인가구 수요자 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태평역 퍼스티안(가칭)은 이러한 수요층 분석과 선호도 높은 소형타입으로 편리한 교통 인프라가 뛰어나고 소형아파트로 환금성 까지 볼수 있어 빠른 분양 완판이 예상된다.

 

태평역 성남엘크루아파트 분양문의 및 모델하우스 위치는 아래 대표번호로 문의가 가능하다.

대표문의 1661-6977


Copyrights ⓒ 연합개미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금지 조대은기자 뉴스보기
기사공유처 : 주간분양신문
댓글 0개 (1/1 페이지)
댓글등록-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의 게시를 삼가주세요.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